비용추적 직원 비용 관리의 용이함


부서 간 작업 공유.
모두를 참여시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직원

지출 초안 작성, 메모 추가 및 영수증 업로드

관리자

클릭 한 번으로 비용을 확인하거나 거절하십시오. 주석 추가, 레코드 편집 또는 추가 정보 요청.

회계사

회사 및 직원 경비를 기록하고 책 및 처리 지불 및 송장에 추가 합니다.

 
지출 보고서에 시간 절약 
한 곳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
직원의 일일 결비를 관리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출장비, 사무 용품 또는 기타 직원 지출과 상관없이 지출 대시 보드의 모든 영수증 및 비용 제출에 엑세스하여 클릭 한 번 으로 작성, 검증 또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비용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것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영수증 관리 
모든 영수증을 비용 기록에 직접 업로드 하십시오.
직원들은 영수증 사본을 쉽게 잃어 버리지 않도록 비용 기록에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사진을 찍어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보내 모바일 장치로 첨부파일을 추가 하십시오. 모든 비용을 완전하고 완전하게 기록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팀 당 비용 관리 
팀 경비에 대한 개요를 분명히 하십시오.
관리자는 전체 팀의 비용 기록을 쉽게 추적하여 비용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목표를 유지하면서 예산 내에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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