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훌륭한 고객서비스


멋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객 티켓 추적, 우선 순위 지정 및 해결

놀라운 칸반 view로 원하는 대로 티켓을 정리하십시오.

팀의 작업 부하에 대한 즉각적인 개요를 확인하고 사용자 정의 된 SLA 규칙을 기반으로 티켓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최적화
SLA, 자동화, 템플릿 및 미리 준비된 응답.
Odoo 헬프 데스크는 팀의 생산성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SLA 규칙을 작성하고 Odoo가 자동으로 조치를 취하게 하십시오.
    - 티켓 해결의 여러 단계에서 전자 메일 또는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 동적 이메일 템플릿을 정의하여 가장 일반적인 응답을 자동화합니다.
    - 클릭 한 번으로 관리자에게 티켓을 이관하십시오.
    - 전문가를 생생한 토론에 초대하십시오.
    - 즉석 답변을 위해 라이브 채팅에서 미리 준비 된 답변을 사용하십시오.
똑똑한 셀프 서비스 제공제품 지원 향상 및 작업 부하 감소
FAQ, 교육 비디오 및 프리젠테이션을 티켓에 직접 연결하여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십시오.
포럼을 통해 제품 주변의 커뮤니티를 개발하십시오.
다중 채널, Out-of-the-box.고객이 있는곳으로 연락하십시오.

이메일

새로운 수신 이메일은 티켓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웹사이트 양식

맞춤형 웹 사이트 양식으로 고객 쿼리를 검증 하십시오.

트위터

필요한 경우 트위터 해시 태그를 듣고 즉시 티켓을 만듭니다.

라이브 채팅

웹 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방문자를 즉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지원 계약 판매
쉽게 판매, 갱신 및 상향 판매하십시오.
고객에게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자동으로 제공하기 위한 지원 계약을 판매 하십시오. 작업표 응용 프로그램으로 각 계약의 시간을 추적하고 시간 제한 계약에 따라 자동으로 상향 판매합니다. 고객 상태를 기반으로 판매 또는 헬프데스크 팀에 알리미를 작성하십시오.

무료 Odoo Demo!

Odoo 애플리케이션의 잠재력을 최대한 보여드리기 위해 귀하를 위한 맞춤형 시연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운영방식에 따라 우리는 시연에 집중합니다.